최정원을 필두로한 뮤지컬 스타 4인방이 함께 작업한 뮤지컬 CCM앨범 'Oh! My God'이 오는 8일 발매된다.
'Oh! My God'은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정원을 비롯한 양꽃님, 주아, 최병광의 재능기부로 제작됐으며, 국내 기타리스트 계의 전설로 꼽히는 함춘호 기타리스트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Oh! My God' 앨범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뮤지컬 CCM'을 표방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Oh! My God'은 최정원, 양꽃님, 주아 등 뮤지컬 여성 3인방의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영화 '시스터액트'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신선한 구성과 특유의 경쾌한 리듬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함춘호 프로듀서는 "전달력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뮤지컬 특유의 흥겨움을 담았을 뿐 아니라 CCM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스타의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을 필두로 '친정엄마'의 헤로인 양꽃님, 6월 중순 출산예정임에도 재능 기부를 통한 나눔의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아 그리고 '프로듀서스'로 이름을 알린 최병광 등이 뜻을 한 데 모아 다양한 색을 담았다는 데서 의미가 깊다.
특히 최정원은 감미로우면서 서정적인 '나만의 선물'이란 곡에 직접 작사에도 참여, 작사가로서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 '나의 길을…', '당신은 어디에' 등 총 5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돼 있다.
최정원은 "정말 좋아하는 후배들과 함께한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고, 이런 즐거운 에너지로 자연스럽게 작사에도 도전할 수 있었다"며 "이 앨범을 듣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 느끼는 이 벅찬 감동과 폭발적 에너지를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의 제작자 양원찬 대표는(㈜플랜어스) "최정원을 비롯한 양꽃님, 주아, 최병광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자발적으로 모여 안무 연습을 하며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새로운 뮤지컬CCM에 담은 열정을 통해 장르의 한계를 넘어 대중과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뮤지컬 스타 4인방과 기타리스트 함춘호 등이 의기투합한 'Oh! My God'는 오는 8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