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정다정이 샤이니 종현과의 친분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샤이니 종현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이 만화 너무 재밌다. 나 출연시켜주세요, 다정누나. 뿌잉뿌잉 그런데 나오는 요리를 따라 하기엔 판이 너무 커요. 간단한 다이어트 닭찌찌살 샐러드 같은 거 요리법도 알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정다정이 그린 웹툰만화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정다정은 "근데 종현씨 제가 동생이에요 한 살 동생이에요 액면가는 28살이지만 동생인데 나보고 누나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실제로 정다정은 91년생으로 90년생인 종현보다 한 살 어린 동생이다. 종현은 곧 충격적이라며 미안하다는 사과를 전했다. 이에 정다정은 "다음 요리는 샤이니를 위한 헌정 요리로 간다"고 화답해 우애를 과시했다.
정다정은 ‘역전! 야매요리’라는 웹툰을 연재하며 자신의 요리를 먹어주는 종이 인형으로 샤이니를 종종 등장시켜 눈길을 받았다.
최근 '역전! 야매요리' 효과를 톡톡히 본 정다정은 샤이니 컴백을 축하하며 특별히 자체 제작한 판넬을 공개하는 등 종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정다정은 현재 네이버에서 '역전! 야매요리'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는 작가이며, 샤이니는 현재 '셜록'으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