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유아인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담은 화보집이 출시된다.
캐주얼 브랜드 잭앤질은 "모델로 활동 중인 유아인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봄, 여름 한정판 화보집을 오는 16일 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총 68page 볼륨으로 '유아인 다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촬영됐는데 침대에서 일어난 부스스한 모습부터 스트리트 파파라치컷까지 다양한 모습과 패션이 담겨 있다.
작년부터 잭앤질에서 출시된 유아인 화보집은 출시와 동시에 매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잭앤질 측은 "이번 시즌 역시 인터넷에 떠돈 티저 사진만으로도 매장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화보집은 잭앤질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팬들로 하여금 더욱 소장가치를 느끼게 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런칭 10주년을 맞는 잭앤질은 유아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잭앤질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유아인, 포토그래퍼 조선희, 스타일리스트 채한석 등 셀렙들의 축하 영상 메시지와 함께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4월에는 10+ 특집 화보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아인과 함께 잭앤질의 이미지 모델로 활동할 제 14기 마인드리더, 모니터요원을 모집 중에 있다.
유아인의 화보집은 홈페이지( HYPERLINK "http://www.jackandjill.co.kr" www.jackandjill.co.kr)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