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학교(www.cyberkorea.ac.kr)의 신·편입생 모집 마감이 임박했다.
고려사이버대는 오는 15일 2012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최종 마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입시에서는 전체 전형 가운데 경영학과, 실용외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가 '3강 구도'를 이루고 있다. 학사 편입학의 경우 사회복지학과와 아동영어학과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정보계열의 컴퓨터정보통신학과도 인기가 높은 추세다.
선발에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는다. 신입학의 경우 고등학교 성적과 학업계획서를, 편입학은 전적대학 성적과 학업계획서를 각각 50%씩 반영한다. 학업계획서는 고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입학지원서 제출 시 함께 작성하면 된다.
특히 이번 입시에서는 신입학 장학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는 게 학교 측의 설명이다. 고등학교장 추천 입학자의 경우 2년간 수업료 전액을 면제하고 다문화가정 결혼이민자 본인이나 소년소녀가장은 2년간 수업료의 50%를 지원한다. 최근 3년 이내 특성화고(전문계고) 졸업자가 입학한 경우에는 입학금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HD 제작 스튜디오를 갖춘 고려사이버대학교 미디어센터에서 동영상 강의를 촬영하는 모습(사진=고려사이버대학교)
자세한 정보와 지원방법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cyberkorea.ac.kr) 또는 전화 02-6361-2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