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방용국과 젤로가 함께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ever Give Up (네버 기브 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오늘 자정을 기해 각 음원 사이트 및 TS 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www.tsenter.co.kr)를 통해서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시크릿 효성이 출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효성은 뮤직비디오에서 깜찍한 스쿨룩부터 섹시한 여전사룩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남성팬들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와 함께 방용국의 중후하고 묵직한 로우랩과 15세 랩퍼 젤로의 하이랩이 어떻게 어우러질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소속사 관계자는 "방용국의 저음의 남성적 목소리가, 15세 소년인 젤로의 미성의 목소리와 만들어내는 화음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내년 1월, 그룹으로의 출격을 앞두고 유닛 활동을 시작하는 방용국과 젤로의 싱글 '네버 기브 업'은 두 사람이 수험생 위해 준비한 곡으로 누구나 한번쯤 거쳐가는 학창시절의 고민과 미래, 꿈 등을 그려내고 있다.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 시크릿의 곡을 모두 작곡하며 가요계에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작품이며 국내 가요계에서는 흔치 않게 가스펠 장르에 힙합을 접목시켜 '2007년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고의 알앤비 & 소울 노래 부문'한 가스펠 보컬단 헤리티지 (효식, 철규, 효찬, 희영, 경선)가 참여해 그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