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모바일 게임 ‘제노니아4’의 무료 버전을 국내 오픈 마켓 3사인 T스토어, 올레(olleh)마켓, 오즈(OZ)스토어에 모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료 버전에 이은 제노니아4 무료 버전의 서비스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버전을 선택해 즐긴다는 점에서 서비스 다양화로 이어져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버전은 출시 직후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단숨에 1위를 차지했다. T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평점 4.9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입소문을 타고있다.
실제 풀 HD 그래픽 디자인과 멀티 사운드를 기반에 방대한 스토리가 담겨 있으며 2대 2의 PvP 등 진화된 스마트폰 게임의 기술력과 풍성한 콘텐츠를 무기로 최고의 모바일 RPG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4종의 클래스별로 220여 종 몬스터와의 상관 관계를 엮어낸 사실적인 시스템은 캐릭터 육성과 전투, 스토리 전개에 대한 생생한 몰입감으로 이어진다.
게임빌 국내마케팅파트 김진영 팀장은 “제노니아4는 유료 버전을 통해 뛰어난 게임성이 검증된 최고의 모바일 RPG로 자부하며 이번 무료 버전의 출시가 스마트폰 RPG의 대중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