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미니게임 8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한게임 미니팩’을 18일 T스토어에 출시했다.
한게임 미니팩은 게임방식이 간단하면서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성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 유니티 3D 엔진 사용으로 온라인 게임에 뒤지지 않는 게임 성능을 자랑한다.
격이 다른 수준높은 게임성과 성능을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18일 T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구글 마켓에 선보일 예정이다. 앱스토어에는 빠르면 올 12월, 늦어도 내년 1월에는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다운로드에서부터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까지 완전 무료 게임이며 전체 이용가 게임으로 누구나 한게임 미니팩을 이용할 수 있다.
8종의 게임은 아케이드에서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구성돼 있으며 적립된 게임포인트를 사용해 새로운 게임을 오픈할 수 있는 방식으로 게임이 전개된다.
미션을 비롯해 아이템과 랭킹 시스템을 통해 도전과 경쟁의 극대화된 묘미를 체험할 수 있으며 랭킹 시스템도일별 기준과 주간, 월간, 누적 랭킹 등 다양한 비교 랭킹이 가능하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심플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꼭 다운받아 즐겨볼 만한 명품게임 패키지”라며 “쉽게 시간 날 때 짬짬이 즐길 수 있고, 잠깐의 플레이에도 심심한 일상을 달래주고 스트레스를 날려줄 게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