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오는 19일ㅡ오후 12시30분부터 70분 동안 출산 후 모유 수유를 도와주는 ‘필립스 아벤트 전동 유축기’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필립스 아벤트(PHILIPS AVENT)’는 영국 출산용품 전문회사 ‘아벤트(AVENT)’가 글로벌 전자업체 ‘필립스(PHILIPS)’에 인수된 후 출범한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로 품질, 성능, 디자인, 안전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유럽 출산용품 시장의 90%를 점유하고 있다.
이 날 방송되는 ‘필립스 아벤트 전동 유축기’는 실제 모유 수유 원리를 구현해 고통 없이 아기가 빠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유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영국에서 특허 받은 실리콘 쿠션이 유두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줘 모유량을 늘려주며 수유 속도와 리듬을 기억해주는 ‘속도 메모리 기능’은 스마트한 유축을 도와준다. 또한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평소에는 어댑터에 연결해 사용하다 외출시에는 배터리 전원이나 수동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이 상품은 최근 지상파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서 제기됐던 유축기의 위생 문제에 있어 안전한 것도 강점이다. 모유가 모터로 역류해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호스형 유축기와 달리 모유가 모터에 닿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모터를 제외한 모든 구성품을 분리해 세척과 열탕소독까지 할 수 있기 때문. 친환경 PP 재질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의 해가 없고 열탕 소독에도 변형이나 변색이 적다. 17만9000원에 판매되며 신용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와 2년 무상 애프터서비스 혜택도 준다.
문덕근 생활가전팀 MD는 “이번 필립스 아벤트 전동 유축기 방송에서는 유축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모유수유 중인 직장여성, 완모를 하고 싶지만 모유량이 부족하거나 유두 트러블 등을 고민하는 수유부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