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아담스는 하이브리드 클럽의 선두주자다. 아담스골프는 2012년형 ‘아이디어 a12 OS 하이브리드’ 아이언을 새로이 선보였다. 이 아이언은 4번, 5번, 6번은 하이브리드 클럽으로, 7번, 8번은 하이브리드와 아이언의 중간 역할을 하는 트러스백 디자인으로 설계 됐다. 9번부터 웨지는 속깊은 캐비티 백 디자인으로 제작돼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이상적인 아이언 세트라는 것이 아담스측 설명. 미국 시장은 하이브리드 아이언이 이미 35% 이상의 아이언 시장을 점유하고 있으며 수년 내에 50%를 넘을 것으로 예상돼 아이언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라잡고 있다.
아이디어 시리즈 중 가장 최신 모델인 아이디어 a12 OS는 얇은 클럽 페이스와 아이언 둘레를 감싼 무게 배치, 그리고 낮은 무게중심이 모든 클럽에 적용돼 이상적인 탄도와 넓은 스윗 스포트를 제공한다. 치기 쉽고 거리에 부담을 느끼는 골퍼에게 적합한 클럽이다.
하이브리드 클럽의 VST는 클럽 헤드 전체에 스프링 효과를 줘 완화성을 증가시키고 스핀을 줄이면서 볼을 잘 띄울 수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 비거리는 물론이고 정확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강점이다.
아이디어 a12 OS에 포함된 트랜스 하이브리드는 트러스백 디자인으로 무게 중심점을 최대한 낮췄다. 따라서 무게가 뒤쪽 둘레를 따라 분산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와 캐비티백 아이언과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줘 스윙이 편하고 탁월한 샷 감각을 보여준다. 문의 070-7733-1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