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호텔가에서는 연말 여심을 잡기 위한 상품 채비에 분주하다. 스위트룸에 장미가 띄워진 욕조, 톡쏘는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그와 그녀의 사랑스런 분위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러블리 커플 패키지’를 내놨다. 이 호텔의 첫번째 커플 패키지로 서울의 야경이 뛰어난 호텔 룸의 특성을 반영해 러블리한 객실과 데코레이션, 객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메뉴,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욕실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클럽 룸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허니문 스위트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은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레드와 실버 색상의 풍선 데코레이션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외부로 이동할 필요 없이 다이닝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이 객실로 직접 제공된다.
또한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 유리를 통해 서울 최고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욕실은 객실 크기의1/3을 차지할 정도로 넓고 2명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욕조를 배치했다. 아로마 입욕제와 장미 꽃잎을 사용해 한껏 로맨틱한 분위기를 띄울 수 있다.
서울 강남에서 여성들만의 파티를 위한 호텔 상품도 있다. 서울팔래스호텔은 여자들끼리 보내는 신나는 하룻밤을 위해 ‘헬로! 레이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파티만을 위해 만든 코너스위트 파티타입룸은 긴 사각 테이블과 외부 개수대, 와인잔 등이 구비돼 있어 연말 친구들끼리 여는 파티에 제격이다.
레이디스 패키지에는 파티를 위한 레드와인 1병과 치즈 플레이트와 친구들과 함께 누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 다음날 아침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뷔페&카페 더궁의 조식이 준비된다.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선택시, 더궁 조식 2인, 와인 1병과 치즈, 닥터자르트 포어클리어 마스크팩 5매를, 코너스위트룸 파티타입룸 선택시, 더궁 3인 조식, 와인 1병과 치즈, 닥터자르트 포어클리어 마스크팩 5매를 증정한다.
연말 제주에서의 추억만들기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을 위한 호텔 상품도 나왔다.
롯데호텔제주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달콤한 휴식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연인, 가족, 친구 등 고객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위트 홀리데이 패키지(Sweet Holiday Package)’를 오는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판매한다.
이 호텔은 커플과 가족, 친구 단위의 여행객을 위해 세 개의 타입으로 상품을 구분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롯데호텔 고급 가죽 노트와 크리스마스 베어(Christmas Bear) 인형으로 구성된 6만원 상당의 ‘스위트 홀리데이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커플 패키지’에는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2인이 포함되며, ‘패밀리 패키지’에는 디럭스 오션 패밀리 룸 1박과 3인 조식,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 1회 이용, 야외 캠핑존에서의 낭만적인 오두막 바비큐 디너 3인이 포함된다.
특히 친구들과의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레이디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헬로키티 캐릭터 룸에서의 1박과 3인 조식, 헬로키티 나이트 가운 3개, 프랑스 브르고뉴 지역의 부드럽고 섬세한 와인 ‘비에뉴 빈유(Bourgogne Vieilles Vignes)’ 1병,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로 구성된 ‘파자마 파티팩 3종’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