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자사의 위치기반(LBS) 소셜 쇼핑 서비스 ‘딩동(DingDong)’이 출시 반년을 맞아 11월 한달 동안을 ‘딩동데이(DingDong Day)’로 선정하고 특별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딩동데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스마트폰에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고 가입한 후, 서울의 홍대, 건대, 부산, 대구에 위치한 ‘딩동존(DingDong zone)’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각 딩동 매장에서 준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딩동존’은 서울과 주요 도시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딩동 매장들을 권역에 따라 존(zone)으로 묶은 것으로, 총 100여개의 까페, 외식, 패션, 뷰티 매장들로 구성돼 있다. 이들 매장은 이달 말까지 딩동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시 무료 증정 및 최대 5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LG유플러스는 ‘딩동데이’ 이벤트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가족, 연인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딩동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딩동 매장을 방문해 워크인 포인트를 받기만 해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본 이벤트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와 특별한 날 특별하게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 오버(make over) 상품권, 아이스크림 케익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크리스마스 전에 딩동 애플리케이션 및 딩동 홈페이지(www.dingdongshop.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딩동데이(DingDong Day)’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딩동에 새로 가입하는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가입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딩동’은 스마트폰에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딩동 가맹점을 확인해 포인트를 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맞춤형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딩동’은 OZ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