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1층에 마련된 LG 시네마 3D 체험 전시장에서 LG전자의 3D 제품들을 통해 지나의 3D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지나’가 출연해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기존 3D 뮤직비디오 대비 탁월한 입체감을 자랑한다.
기획, 촬영, 편집 등 전 과정을 3D로 제작해 화면의 입체감 및 사운드가 우수하며 360도 리얼 3D 사운드를 구현하는 음향 기술이 적용된 LG 시네마 3D 홈씨어터를 통해 감상하면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나의 3D 뮤직비디오는 LG 스마트 넷하드 브랜드 사이트(www.lgnethard.co.kr)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스마트TV의 3D존에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시네마 3D 스마트TV 전용 세계 최대규모 한류 컨텐츠 서비스인 ‘K-POP 존’ 운영을 시작했고, 3D스마트폰에도 3D 전용 게임을 탑재하는 등 차별화된 3D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이태권 한국HE(Home Entertainment)마케팅팀장은 “다양한 3D 제품은 물론 콘텐츠까지 적극 확보해 더욱 차별화된 3D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