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신촌 민들레영토에서 '넥슨 잡 월드' 운영
취업상담 외 모의면접·취업특강·게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돼
온라인게임업체 넥슨은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신촌 민들레영토에서 취업카페 '넥슨 잡 월드(Nexon Job World)'를 운영한다. 넥슨 잡 월드는 기존에 주로 학교에서 진행되던 채용상담이 자칫 딱딱한 분위기로 학생과 구직자들이 편안하게 상담하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특별 고안한 프로그램이다.
별도의 공간에서 열리는 만큼 취업상담 외에 모의면접, 취업특강, 게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취업상담존에서는 넥슨의 인사담당자들과 현업의 실무자들이 1대 1로 취업상담을 진행한다. 경험이 풍부한 면접관들이 모의면접과 면접에 대한 클리닉을 진행하는 '모의면접존'도 있다.
취업특강존에서는 이은석 실장 등 넥슨의 유명 개발자들의 특강과 함께 자기소개서를 쓰는 방법과 넥슨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인사팀의 강의도 열린다. 취업상담에 지친 잡 월드 참석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존도 상시 운영된다. 아울러 경력자들이 편안하게 상담할 수 있는 상담룸도 별도의 공간에 마련하고, 누구나 쉽게 참석할 수 있도록 오후 9시까지 문을 연다.
한편, 지난 1일부터 넥슨과 네오플, 게임하이, 넥슨모바일 등 넥슨 컴퍼니 4개 회사의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채용이 진행중이다. 프로그래밍, 아트, 게임기획, 사업, 해외사업, 기술지원, 기업디자인, 경영지원 등 전 분야에 걸쳐 120명을 모집하며, 서류접수는 이달 30일 마감이다. 넥슨 컴퍼니의 2011년 하반기 공채 및 캠퍼스 리크루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