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선 블랙야크 대표, 키즈라인 론칭…“2013 빅5 도전”

입력 2011-08-30 16:59 수정 2011-08-31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일 2011 F·W 패션쇼, 테크니컬 아웃도어 선봬

국내 대표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키즈라인을 새롭게 론칭, 유·아동시장까지 아웃도어 열풍을 이어가 2013년 글로벌 빅5 업체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강태선 블랙야크 대표는 30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11 블랙야크 F·W 패션쇼’에서 “아웃도어 시장은 여성에서 유·아동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아동 특유의 귀여움과 활동성에 포커스를 맞춘 라인으로 키즈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2013년 세계 빅5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매년 R&D 투자비용을 높게 책정해 연구개발에 힘쓰겠다”며 “남들이 입어보고 싶은 블랙야크, 차별화된 블랙야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야크 패션쇼의 콘셉트는 ‘시크&섹시’로 산이나 도심에서도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추구한다.

블랙야크 메인 제품군을 구성된 익스트림(Extream) 라인에서부터, 가벼운 산행이나 올레 트레킹 등에 착용 가능한 트레킹(Trekking) 라인, 세련된 도심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얼티메이트(E-ultimate)라인, 도심 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캐주얼 라인의 유-컴포턴트(U-Comfort) 라인, 블랙야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키즈(kids)라인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라인은 경쾌한 컬러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이 보장된 제품과 귀여운 다운조끼와 자켓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용학 블랙야크 마케팅본부장은, “테크니컬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구성해 기능성과 주목성 그리고 패션성이 믹스되어 세련되면서도 섹시한 테크니컬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2,000
    • +0.8%
    • 이더리움
    • 3,436,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455,900
    • +1.99%
    • 리플
    • 784
    • +1.03%
    • 솔라나
    • 198,600
    • +1.64%
    • 에이다
    • 477
    • +0.63%
    • 이오스
    • 703
    • +2.9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2.48%
    • 체인링크
    • 15,300
    • -0.39%
    • 샌드박스
    • 379
    • +5.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