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넣은 PET-커피음료 '아카페라 '가 프리미엄 커피시장을 한 단계 더 고급화하여 PET커피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시장에 큰 변화를 예고하는 제품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카페라'는 이태리어로 '커피와 함께'란 뜻으로 엄선된 아라비카 원두만 사용하여 감칠맛이 뛰어나고 향이 풍부해 커피 본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커피는 원두에 열을 가열해 볶는 과정인 로스팅을 통해 커피의 향을 결정하는데 '아카페라'는 강배전인 '프렌치 로스팅'을 통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커피의 깊은 맛을 강조했다.
또한 커피 원두를 다양하게 배합하여 찾아낸 'EXTRA-Gold Blend'를 적용하여 여러 가지 원두의 각각의 특징을 살리면서 커피의 본고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드러운 커피 맛을 냈으며 커피 빈을 분쇄하면 고유의 맛과 향을 보존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해 원두를 생산 직전에 갈아 이제까지 커피음료에서 느끼지 못한 한 차원 높은 풍미를 신선하게 느낄 수 있다. Asepsys-무균시스템을 적용한 PET-용기를 사용하여 더욱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기존 커피음료와는 차별화된 원컬러스타일을 고집해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5월부터 방송된 아카페라 CF에서는 인기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하지원과 노래 ‘아메리카노’로 사랑 받고 있는 인디밴드 10cm가 햇살 좋은 날 ‘아카페라 송’을 함께 부르며 즐거워하는 캠핑 풍경을 즐겁게 담아내고 있다. 자꾸 들을수록 입에 감기고 귀에서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로 누리꾼의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