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크런치 골드 피자 판매 50만판 돌파

입력 2011-06-16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크런치 골드(사진=한국피자헛)
한국 피자헛은 지난 4월 말 출시한 크런치 골드 피자가 50만판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해 출시 3개월 만에 1백만 판 판매를 기록하며 업계 최초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더 스페셜(the Special) 피자에 연이은 성과다.

크런치 골드의 인기 요인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빵끝까지 바삭한 도우와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한 풍부한 식감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도우 가장 자리에 바삭한 감자칩과 고소한 체다치즈를 얹어 ‘빵끝이 바삭한 피자’로 입소문이 나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피자헛은 최단 시간 크런치 골드 50만판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월 14일까지 피자헛의 ‘골드 피자 세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골드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에서 골드 타임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골드 타임 이벤트의 ‘골드 세트 메뉴’는 피자헛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은 ‘크런치 골드 세트’와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치 골드 세트’ 두 종류로 출시된다. ‘크런치 골드 세트’는 불고기 미트볼과 BBQ햄이 조화를 이뤄 감칠맛을 자랑하는 크런치 골드 로스트 비프(L)와 텐더 6조각, 콜라(1.5L)로 구성됐다. ‘리치 골드 세트’의 경우 리치 골드 베이컨 포테이토(F)와 함께 윙 6조각, 콜라(1.5L)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또 하나의 피자헛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크런치 골드는 고소하고 바삭한 맛으로 평소 빵 끝을 선호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에 입맛에 맞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을 통해 피자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18,000
    • +0.43%
    • 이더리움
    • 3,565,000
    • +3.48%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39%
    • 리플
    • 786
    • -0.51%
    • 솔라나
    • 192,700
    • -0.31%
    • 에이다
    • 485
    • +3.19%
    • 이오스
    • 697
    • +1.31%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1.54%
    • 체인링크
    • 15,300
    • +3.31%
    • 샌드박스
    • 371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