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대표하는 물류기업’DHL은 고객들에게 국제특송, 항공운송, 해상운송, 육상운송, 계약물류, 국제 우편 서비스 등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DHL은 전세계 220개 국가에 물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전세계 30만명의 직원들은 현장지식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중이다.
DHL은 빠르고 안전한 물류 서비스를 통한 최고의 고객만족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국제 특송시장의 선두주자로 혁신적인 고객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세계를 대표하는 물류기업’의 자리를 굳건히 하기위해 모기업인 도이치 포스트 DHL의 2015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천중이다.
DHL의 국내 국제특송 시장은 2006년 부터 2009년 사이 연 평균 7%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고 특히 2007년에서 2008년 사이 12.8%나 성장했다. 2008년 하반기, 침체된 세계 경제 속에서 내부적 비용절감과 조직재정비를 통해 내실을 다졌다.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올해 간소화된 서비스와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주주는 물론 직원들에게 가장 먼저 선택 받는 회사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국내 네트워크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와 신상품 출시, 브랜드 캠페인 등 한층 강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1위 기업으로서 고객 및 직원 만족도 역시 크게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DHL은 앞으로 네트워크 투자,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 및 세계 수준의 인재 양성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세계 1위의 국제 특송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