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욘사마’배용준의 스윙코치인 프로골퍼 이병용(41.메직스윙 아카데미 원장)이 매직스윙 아카데미가 피트니스센터와 함께 프랜차이즈사업을 시작한다.
매직스윙 아카데미의 특징은 과학적인 매뉴얼을 토대로 누구에게 배우더라도 일관된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것. 특히 철저한 시간 예약제로 운영되며 1대1 지도로 이루어진다. 매직스윙의 강점은 속성레슨과 비디오분석을 통한 스윙 교정법을 채택해 스윙을 교정해 만족도를 높여준다는 것이 매직스윙측 설명이다.
이병용 원장은 “매직스윙은 골프에 필요한 큰 근육을 발달시키는 동시에 무너진 체형 밸런스를 잡아주는 등 기본에 충실하고,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스윙 교정이 핵심”이라면서 “피트니스센터는 퍼스널 트레이너를 체계적으로 교육시켰고, 골프근육을 길러주도록 헬스기루를 알맞게 정렬해 운동 효과를 최대한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레슨을 받는 골퍼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레슨프로들도 회원들의 관리나 레슨커리큘럼을 통해 레슨프로자신에게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현재 매직스윙 아카데미에서 레슨 교육을 받고 있는 프로들이 30여명이며 관심있는 프로골퍼도 모집 중이다.
매직스윙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휘트니스 센터는 체계적인 교육과 유명 연예인들의 몸을 관리하는 인지도 있는 트레이너들로 구성돼 있다. 현재 압구정, 반포, 역삼, 천호, 광화문점 등이 오픈돼 있다. 강동, 서초, 강남에 문을 연 오케이토탈 피트니스와 프랜차이점을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 02-3443-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