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운영하는 해법에듀가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수학 학습 프로그램 'e-해법 창의i'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e-해법 창의i'는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수학 학습법들과 달리 교과과정과 연계해 학교 성적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해법 창의i'의 오프라인 수업은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공부방을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학력진단평가를 실시해 학습성취도를 분석하고 개인별ㆍ수준별 맞춤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수학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맞춤형 1:1 피드백과 틀린 문제를 맞출 때까지 재확인할 수 있는 무한오답 시스템을 활용해 오답의 원인을 분석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해법에듀 'e-해법 창의i' 컨텐츠개발팀 강호철 팀장은 "연산에 지친 초등 저학년들에게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창의적 체험을 제시해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켜 수학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해법수학에서는 'e-해법 창의i'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신규회원 선착순 6000명과 4월 신규회원 선착순 4000명에게 크레파스, 보조가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e-해법수학 사이트(http://www.e-h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