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세계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함께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5일 온라인 여행사 ‘Expedia’와 공동으로 향후 3년간 한국관광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Expedia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 한국관광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하고, 공사는 Expedia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구미주권 개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하는 내용이다.
공사는 지난해 하반기에 Expedia와 이미 공동사업을 실시해, 2300만 건의 한국관광 광고노출실적과 2만5000여명의 구미주 개별여행객을 유치했다.
공사는 expedia와 공동사업 뿐만 아니라, 유명 SNS 사이트를 통한 한국홍보를 병행해 구미주 소비자들에게 한국 방문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