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오는 20일 오후 1시15분부터 1시간 동안 이유식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의 론칭 방송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의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의 이유식 마스터는 찜기와 블렌더의 기능을 한 데 모은 투인원 컨버전스의 신개념 이유식 조리기다.
밥, 고기, 야채, 물 등 이유식 재료를 썰어 넣고 스팀으로 찐 다음 용기를 뒤집어 갈기만 하면 영양과 사랑이 듬뿍 담긴 엄마표 이유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품절됐던 화제의 상품이다.
또한 스팀으로 단시간에 조리하기 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조리로 인한 수분이나 육즙의 손실을 막아 아이가 원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유식에 필수인 고기, 야채, 생선뿐 아니라 콩처럼 딱딱한 재료까지 강력 분쇄해주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입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찜기 완료 알림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이유식을 만들면서 안심하고 아기를 돌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조리 기구를 교체할 필요 없이 이유식 마스터 하나로 모든 과정을 요리할 수 있어 시간을 줄여주며 설거지 수고도 덜 수 있다.
19만9000원에 판매되며 GS샵은 이유식 마스터 런칭을 기념해 이 날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아벤트 이유식기 풀세트’와 함께 함소아, 아이누리 한의원 의료진이 개발에 참여한 ‘이유식 레서피북’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