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유통전문기업 올가홀푸드는 12월1일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을 새단장해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인터넷쇼핑몰 새단장을 기념해 12월1일부터 24일까지 ‘I Love Organic!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 모든 참가 고객에게는 1000원 무료쿠폰을 지급하며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르크루제 냄비를, 2등에게는 포근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 12월1일부터 19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올가 에코백을 증정하며 12 종류의 상품을 할인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새단장한 올가 인터넷쇼핑몰은 주문수량보다 재고수량이 부족한 경우라도 고객이 희망배송일만 지정해 놓으면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가 가능하도록 한 ‘품절상품 주문’ 기능을 도입했다.
또 고품질 친환경 농산물 생산자를 소개하는 올가 마이스터샵, 워킹맘을 위한 스마트 쇼핑존, 소중한 아기를 위한 특별 공간인 베이비존 등 차별화된 브랜드 샵을 선보여 올가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기능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올가 고객들이 로그인 및 출석체크, 상품평 작성, 캠페인 응모 그리고 댓글 작성과 같은 활동을 할 때마다 활동지수인 ‘잎사귀’가 충전되며 적립된 ‘잎사귀’는 포인트와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고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올가홀푸드는 매월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그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12월의 주제는 ‘굿바이, 일회용 쇼핑백’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홀푸드 e-Biz팀 김민자 팀장은 “올가 인터넷쇼핑몰은 단순한 친환경 먹거리 쇼핑이 아닌 고객의 로하스 라이프 스타일 실현을 위한 공간” 이라며 “새단장한 올가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건강과 환경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