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다음달 16일까지 EOS 60D 사용자와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싱가포르로 출사여행을 떠나는 해외 출사원정대를 모집한다.
싱가포르관광청과 싱가포르항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EOS 60D 정품을 등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사원정대에게는 1일 패키지여행과 3일 자유여행으로 구성된 싱가포르 여행권(약 170만원 상당)이 증정되고 당첨자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9일에 발표, 여행 사진을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달 초 출시된 캐논 EOS 60D는 DSLR 카메라 입문 유저의 눈높이에 맞춰 180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 캐논 DSLR 카메라 최초로 회전형 클리어뷰 LCD를 탑재, 촬영자가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롭고 편리하게 피사체를 담을 수 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그동안 DSLR 카메라 사용자를 위해 진행했던 사진작가 강좌 및 다양한 현장 출사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11월에도 캐논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농구 경기를 촬영하고 역동적인 현장 촬영 노하우도 배울 수 있으며 출사 전에 촬영 사전강의도 받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이번 출사여행을 통해 넓은 세상을 담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색다른 촬영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DSLR 카메라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고 사진 찍는 감동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논 출사원정대 싱가포르 여행은 오는 12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4일로 진행되며 세금과 유류할증료는 본인부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