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에 따르면 최신 온라인게임 발리언트는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씨가 액션 디렉터로 참여해 기존 RPG 장르에서 누릴 수 없었던 액션의 재미를 완성했다.
발리언트는 RPG 장르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던전플레이'를 특별히 부각시킨 게임인 만큼 동굴, 화산 등 총 20개의 테마아래 250여 개의 방대한 던전(사냥공간)이 등장한다.
특히 각 던전들은 유저들이 선택하는 난이도에 따라서 트랩과 어드벤처 요소, 몬스터가 변화되어 매번 새로운 분위기에서 게임 플레이 하게 된다. 여기에 캐릭터의 구르기, 2단 점프, 날아차기 등 과 같은 정두홍표 응용 액션 스킬이 더해져 짜릿한 던전플레이의 진수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엠게임은 이번 발리언트 사전 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특히 23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발리언트를 즐긴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넷북, 문화상품권, 게임아이템, 엠캐쉬를 비롯, 발리언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발리언트 이원재 개발실장은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1년 동안에 많은 변화를 거친 발리언트에 대한 유저분들의 총평을 듣는 시점이라서 긴장이 된다”며 “무엇보다도 테스트를 거쳐가면서 숙성된 발리언트만의 던전플레이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사전 공개서비스는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엠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