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수제 골프화의 명가 잔디로에서 사계절 천연가죽 '등산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발 장인들이 모여 기존 등산화의 단조로운 소재에서 탈피, 우리 지형에 적합하고 안정적인 모형으로 제작했다.
영국수입 피타드 LV천연가죽과 방수ㆍ발수 기능이 우수한 나노-텍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를 사용해 산행중 마주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악천후 속에서도 적극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특히 폴리우레탄 중창은 신발의 뒤틀림 방지와 4겹의 천연가죽 인솔은 보행시 관절에 미치게 되는 충격을 효율적으로 흡수 분산시켜 피로를 줄여주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VPS공법의 아웃솔은 바닥 전면의 멀티스파이크가 불규칙하고 거친 지형에서 탁월한 접지력과 밀착력을 제공하며 어떠한 조건의 길 위에서도 보행 발란스를 잡아준다.
잔디로 관계자는 "지금까지 고객들로 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아웃도어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서비스로 상시 A/S센터를 운영해 발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잔디로닷컴(www.jandiro.com)은 9월 출시 천연가죽 등산화를 공식할인 30%에 추가로 20%를 할인해 주는 중복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269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