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필립스 아벤트는 '2010 세계모유수유주간(8월 첫째주)'을 맞아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엄마의 가장 큰 선물인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정확한 방법을 알리기 위해 ‘필립스 아벤트 모유수유 교실’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남양유업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필립스 아벤트 모유수유 교실은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나 신생아가 있는 산모들을 대상으로 8월 5일 오후 2시 서울여성프라자에서 진행된다. 이번 모유수유 교실에서는 박미경 국제모유수유 전문가(IBCLC)가 강의를 맡아 진행하며 강의 후에는 ‘성악태교음악회’의 공연이 이어진다.
강연을 진행할 박미경 강사는 국제 모유수유 전문가(IBCLC) 자격증과 국제 라마즈 출산 교육자(LCCE) 자격증을 보유한 간호사 출신 유아 마사지 전문가로 현재 대한 조산 협회 이사를 맡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허 받은 에어플렉스밸브로 아기의 보챔과 배앓이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필립스 아벤트 숙면젖병과 제 18회 서울국제임신육아 박람회 초대권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편안하게 모유수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립스 아벤트 유축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 아벤트는 앞으로도 아기와 엄마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모유수유를 적극 권장하기 위해 정확한 모유수유 방법과 장점을 교육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