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여름방학 시작과 함께 ‘내맘대로 Z9별(지구별) 6주 연속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 NHN은 지구별 가족들에게 매주 새로운 게임 컨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경험케 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오늘 1차로 업데이트된 ‘지구별 사파리’에서는 동물적 야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야생의 늑대, 표범, 사자가 등장해 유저들은 맹수를 키우는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게임은 ‘지구별 사파리’ 개장 기념 이벤트로, 유저가 맹수사육장 NPC와 대화하면 매일 ‘사육사의 목줄’ 30개씩을 증정하며 이 목줄을 보유하고 있으면 캐릭터의 숙련도에 관계없이 거친 사파리 맹수들을 30마리까지 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8월26일까지 6주간 매주 목요일마다 ‘납량특집’, ‘신규 벌목장과 곤충 및 도감, 동물, 씨앗 아이템’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새로운 컨텐츠를 즐긴 유저들 중 매주 1명씩을 추첨, 일체형 PC를 선물하고 특히 신규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한게임은 ‘친구따라 지구별 이민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규 유저나 30레벨 이하 초보 유저들이 기존 유저를 이주 도우미로 선정, 친구 관계를 맺은 후 4가지 목표를 달성하면 자신의 캐릭터를 30레벨로 만들거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30레벨의 비약 아이템’을 보상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