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2PM의 전 리더 박재범의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가 13일 발매되자마자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13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재범은 타이틀곡 '믿어줄래(Nothin' On You)'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손담비와 태양을 제치고 몽키3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 2위에 '믿어줄래(Nothin' On You)'와, 영어 버전인 'Count On Me'가 나란히 랭크됐으며 소리바다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재범의 첫 솔로 앨범은 미국 래퍼 B.O.B의 히트곡 'Nothin' On You'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박근태의 멜로디를 추가해 완성된 타이틀곡 '믿어줄래'와, 영어 버전의 'Count On Me', 리믹스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재범의 이번 앨범은 국내 팬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국내 발매를 시작으로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은 물론 전 세계 시장으로 발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재범의 앨범을 들은 팬들은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이다", "정말 다시 날았으면 좋겠다", "단단해 져서 돌아온 것 같아 기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