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고객과 함께 '느리게 걷기' 캠페인 실시

입력 2010-06-20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타이어는 'H-LOHAS(Hankook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느리게 걷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고객과 함께하는 '영덕 블루로드를 걷다'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및 온라인 브랜드 카페 회원,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여 명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영덕 강구항에서 고래불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영덕 블루로드를 걸으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도보 프로그램 이외에도 친환경 새집 달아주기, 환경정화 활동 등 환경을 이해하고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기명(33)씨는 "오랜만에 자연을 느끼며 걸으니 그 동안 깊이 생각해보지 못했던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어 좋았다"면서 "개개인이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애정을 갖는 것이 친환경의 시작"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이번 행사는 사내 캠페인이었던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을 대외적으로 확대하여 고객과 함께 자연을 돌아보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는 점에 큰 의의가 있다"면서 "한국타이어는 다음 세대를 위한 노력으로 친환경 제품 개발에 정진할 뿐 아니라 앞으로도 H-LOHAS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H-LOHAS(Hankook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는 더불어 모두가 잘 사는 건강사회, 행복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다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8년부터 H-LOHAS를 실천하기 위하여 친환경활동, 사회적 봉사활동, 생활건강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0,000
    • +0%
    • 이더리움
    • 3,452,000
    • +1.23%
    • 비트코인 캐시
    • 459,300
    • +2.34%
    • 리플
    • 797
    • +1.79%
    • 솔라나
    • 198,700
    • +1.07%
    • 에이다
    • 477
    • +1.27%
    • 이오스
    • 703
    • +1.88%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1.23%
    • 체인링크
    • 15,240
    • -0.07%
    • 샌드박스
    • 385
    • +6.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