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사장 최승달)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4개 스바루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스바루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Think! Feel! Drive!’ 캠페인을 벌인다고 7일 밝혔다.
6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13일 부산을 시작으로 18~20일 서울 및 분당 전시장, 25~27일 광주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행사기간 내에 전국 스바루 전시장을 방문하면 레거시ㆍ아웃백ㆍ포레스터 등 전 차종을 직접 시승하면서 차량에 대한 보다 각종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 스바루코리아는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곟획이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6월 한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수금으로 차량가격의 30%를 납부하고 36개월동안 낮은 월 리스료 또는 이자를 납입하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지난달 11일 본격 판매에 들어간 스바루가 5월 한달 69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나타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스바루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