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진이 22일부터 오는 5월16일까지 차세대 잡지 에디터들을 대상으로 지니에디터 4기를 전격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지니 에디터’란 엣진의 전용 매거진 편집 툴과 엣진 내 콘텐츠를 활용하여 패션, 뷰티, 스타일등에 관한 웹매거진을 만드는 엣진의 명예 에디터 이자 파트너이다.
이번에 4기로 선발된 ‘지니 에디터’들은 이후 3개월간 공식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활동기간 동안 패션계 최전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사진과 함께하는 전문 교육을 비롯, 실제 매거진 제작 다양한 엣진 과제 수행등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제작 콘텐츠 중 선정된 우수 작품은 전국으로 배포되는 잡지에도 실제로 게재돼 내가 직접 만든 콘텐츠가 실제 잡지 내용으로 발행되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최고의 패션 매거진 엘르가 주최하는 각종 VIP 파티 및 유명 브랜드 클래스 참여 기회는 물론, 유명 스타일리스트들과 온라인 상에서 친구를 맺고 블로깅 활동도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 기회가 다수 주어지며, 엘르와 엘르걸, 루엘, 에비뉴엘등 최고의 매거진을 발행하는 HEM KOREA 입사시에는 가산점도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평소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고 엣진을 통한 매거진 컨텐츠 제작에 참여해보고 싶거나 에디터를 꿈꾸는 블로거와 인터넷 이용자면 남녀, 성별, 직업 제한 없이 누구든 가능하며 세부 모집 요강은 엣진 홈페이지(www.atzin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