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10일 오후 SK T Tower 4층 SUPEX홀에서 한국 HRD협회와 공동으로 ‘Smart Learning 세미나’를 연다.
기업 교육 담당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전문가의 Smart Learning 트랜드 및 현황을 소개하는 강의와 기업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모바일 교육 플랫폼인 SK텔레콤 ‘Learn Cube’, ‘English Bean서비스’에 대한 소개 등 기업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EBS곽덕훈 사장이 학습자 중심으로 변해가는 Smart Learning에 대한 트랜드에 대한 설명을 하고, 향후 기업이 구축해야 할 교육 시스템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두번째 세션은 최근 기업교육 분야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모바일 교육 플랫폼과 SK텔레콤에서 기 구축해 활용중인 ‘Learn Cube’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Learn Cube는 기존 웹 중심 기업 교육과 달리 환경 제약 없이 각 기업 교육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구성원이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는 SK텔레콤 Smart-Learning 플랫폼이다
세 번째는 최근 SK텔레콤이 청담러닝과 함께 출시한 ‘English Bean서비스’에 대한 적용사례를 통해 직장인이 실제 업무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영어 상품을 소개한다.
SK텔레콤 신창석 기업사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Smart Learning 서비스 사례 소개를 통해 향후 기업이 구축해야 할 교육 플랫폼 및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기업이 효과적으로 직원 교육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