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 처음이야!
쇼박스는 올해를 해피하게 열어줄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가 미녀아빠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B컷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4일 전했다.
총 3장의 포스터들은 아빠로 변신하는 여배우 이나영의 캐릭터에 포커스를 맞췄다.
거울 앞에서 잔뜩 폼 잡고 서 있는 미녀아빠와 그런 아빠를 바라보는 아들 녀석. 하지만 시선을 피한 아빠나 갸우뚱한 아들까지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또 거울 속에는 아빠 모습은 없고 미니 드레스의 초절정 미녀가 비춰지고 있다. '29년 과거 싹~고쳤다. 녀석만 빼고'란 카피는 과거 남자였지만 지금은 미녀가 된 이나영, 그녀 앞에서 난데없이 나타난 '아들'의 웃지 못할 조우를 나타내고 있다.
흡시 예쁜 카드를 연상시키는 팬시한 디자인의 포스터에서는 콧수염 붙인 이나영과 미녀 이나영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예뻐서 곤란한' 아빠의 본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캐릭터 버전으로 사상초유의 변신을 한 이나영의 코믹 도전이 기대된다.
'녀석은 날 아빠라 하고, 이 남자는 날 여친이라 한다'는 카피가 인물 관계에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비밀 버번 포스터는 이나영을 사이에 둔 김지석과 김희수의 의심 가득한 표정이 압권이다. 남자였던 과거의 단서를 쥔 김희수와 미녀로 변신 후 로맨스를 키워나가고 있는 김지석 사이, 미녀 아빠의 마지막은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포스터이다.
한편 핸섬했던 과거를 고치고 미녀아빠가 돼 벌어지는 코믹한 이야기를 담은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1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