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지난해 7월 출시해 1년 3개월 만에 12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쇼킹제휴팩’에 이은 업그레이드 버전을 13일부터 선보인다.
쇼킹제휴팩2는 KT 고객이면 누구나 요금제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로 화장품, 홈쇼핑, 여행, 레저 카테고리를 보강해 ▲쇼&뷰티 ▲쇼&CJ오쇼핑 ▲쇼&투어 ▲쇼&레저 등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쇼&뷰티는 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 퍼시픽과 제휴해 아리따움 매장과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를 제시하면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매월 1매씩 제공한다.
쇼&CJ오쇼핑은 씨제이오쇼핑의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카탈로그 주문시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받는다.
쇼&투어는 해외 여행시 유익한 상품으로 월 2500원만 내면 매월 2만원 상당의 여행머니를 적립해 50만원 이상 국내외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 이용시 최대 12만원까지 할인을 받거나 해외여행 상품 9% 할인 또는 국내여행 상품 7% 할인(동반 1인 5% 할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쇼&레저는 스키 및 워터파크 매니아를 위해 스키장 및 워터파크 이용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KT 개인고객마케팅전략담당 임헌문 상무는 “이번 쇼킹제휴팩2의 출시로 고객들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