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에서 고객들은 KLPGA 소속의 김재은, 김하늘, 최혜용 3명의 국내정상급 프로골퍼의 지도 아래 오전에는 드라이버 및 퍼팅, 숏게임 레슨을 받은 후, 오후에는 고객 3명과 프로골퍼 1명이 한 조를 이뤄 18홀 필드레슨을 받게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제네시스 고객들은 오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또는 운영사무국 전화(02-303-5915, 5919)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번 행사는 제네시스 프리미어 멤버십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 1월에는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공연에 고객 100쌍을 초청했고 5월에는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서울 국제음악제에 고객 100쌍을 초청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한국선수들의 미국 메이저대회 석권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해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네시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제네시스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정비서비스 ▲ 전문가 초청 강연회와 골프 클리닉, 문화공연 고객초청행사, 제네시스 매거진 ▲ 전용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