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액티비아'로 국내시장 진출

입력 2009-09-03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논 코리아가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를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국내 출시되는 제품은 액티비아 떠먹는 요구르트 2종(플레인, 딸기)과 마시는 요구르트 2종(플레인, 사과)이다.

액티비아는 미국 및 유럽 18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살아있는 비피더스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 유산균은 전세계적으로 다논이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프랑스, 영국, 일본 등 5개국 주요 학술지에 발표한 연구 결과를 통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다논 액티비아는 다논의 오랜 발효유 연구 노하우와 활력이 좋은 비피더스균 배양을 위해 최적화된 특별 제조 공정을 적용해 깊고 풍부한 풍미와 함께 달콤함과 새콤함이 조화를 이뤄 섬세한 한국인의 입맞에 맞춘 제품이다.

다논 코리아 올리비에 포쥬르 대표이사는 "전세계 69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논의 대표 브랜드 액티비아는 단순히 맛있는 요구르트가 아니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제품으로 앞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액티비아의 뛰어난 효능과 맛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논 코리아는 지난 2008년 다논 그룹이 100% 지분을 출자한 한국법인을 설립하고, 전북 무주에 국내 제품 생산설비를 완공했다.

또한 최상의 제품 개발을 위한 적극적인 R&D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글로벌 경영 전략에 따라 국내 법인 설립과 함께 고려대학교에 다논코리아 중앙연구소를 설립해 국내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유가공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세계적인 건강식품 선도기업, 다논(Danone)은 포춘(Fortune Global 500)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의 하나로 유제품, 생수, 유아식, 환자 영양식 등 건강식품 사업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독자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57,000
    • +1.46%
    • 이더리움
    • 3,565,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474,500
    • -0.02%
    • 리플
    • 779
    • +0.65%
    • 솔라나
    • 209,900
    • +2.64%
    • 에이다
    • 534
    • -0.93%
    • 이오스
    • 726
    • +1.97%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150
    • -0.21%
    • 체인링크
    • 16,950
    • +2.54%
    • 샌드박스
    • 396
    • +2.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