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을 본격 시행하며 1일 한경희생활과학 가산동 본사에서 'CCMS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1일 가산동 본사에서 열린 한경희생활과학의 'CCM 도입 선포식'에서 나종호 부사장(오른쪽)이 양정현 품질관리본부장을 ‘CCMS 자율 관리자’로 임명했다.
선포식은 한경희생활과학 임직원을 비롯해 공정거래위원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정현 품질관리본부장을 'CCMS 자율관리자'로 임명했다.
나종호 부사장은 "이번 CCMS 도입이 임직원 모두에게 고객중심의 마인드를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CMS(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는 소비자 불만을 기업이 자발적으로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하게 사후구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기업특성에 맞는 실행체제를 구축해 자율적으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