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키즈' 라인은 유기농 새싹 추출물 및 프랑스 유기농협회로부터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레몬밤 워터를 함유해 외부자극으로부터 저항력과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무알콜, 무색소, 무광물유, 무파라벤, 무벤조페논 등 '5무(無) 시스템'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 키즈' 라인에는 피부 자극을 완화해주는 '피토렉스(Phytorex)' 복합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유기농 새싹 추출물 등 2종류의 자사 특허 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어린이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다.
에코 키즈’는 마일드 바디 워시와 모이스처 바디 로션, 페이스 세럼 로션 등 3종 구성으로 내추럴 성분 함유량이 93% 이상인 친환경 제품이며 전 품목이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다. 이 가운데 페이스 세럼 로션은 바르면 눈 녹듯이 사르르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 손실을 억제하고 보습력을 강화시켜준다.
특히 어린이가 각자의 이름이나 좋아하는 단어 등을 용기에 만들어 붙여 자신만의 제품으로 꾸밀 수 있는 알파벳 스티커를 전 제품에 함께 넣는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참신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본부 노석지 이사는 "어린이 전용 화장품이 대중적이지 않아 어린이들이 유아용 혹은 성인용 제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별도로 어린이 전용 라인을 구축해 블루오션 시장으로 손꼽히는 어린이 전용 화장품 시장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