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열흘만에 60만잔 팔린 ‘자망코’ 판매 기간 연장

입력 2024-08-13 11: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 망고 들어 무카페인 음료
제주 한정 메뉴서 전국구 메뉴로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스타벅스)는 최근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한 지 열흘 만에 판매량이 약 60만 잔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일 신규 프로모션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등 총 4종을 출시했다.

특히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고객들 사이에서 ‘자망코’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 망고가 함유된 무카페인 음료로 7월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제주 전용 음료로 판매될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됐다. 제주 지역 이외의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스타벅스는 해당 음료를 프로모션 음료로 전국에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지속 판매 요청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판매 연장을 계획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19,000
    • -0.6%
    • 이더리움
    • 3,415,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452,900
    • -0.55%
    • 리플
    • 781
    • -0.26%
    • 솔라나
    • 196,800
    • -2.28%
    • 에이다
    • 474
    • -0.42%
    • 이오스
    • 695
    • +1.31%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350
    • -0.68%
    • 체인링크
    • 15,160
    • -2.32%
    • 샌드박스
    • 370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