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을 뜨겁게’, 팔도비빔면Ⅱ 출시 5일 만에 100만개 판매

입력 2024-08-1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팔도 '팔도비빔면Ⅱ'. (사진제공=hy 팔도)
▲팔도 '팔도비빔면Ⅱ'. (사진제공=hy 팔도)

팔도는 ‘팔도비빔면Ⅱ(투)’가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당초 목표로 한 판매 계획을 2주가량 앞당긴 수치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관련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인기 비결로 '뜨겁게 차갑게 비벼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조리방식'을 꼽았다.

신제품은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비빔라면이다. 간장, 후추 베이스 제품으로 고추장 소스 중심의 비빔라면 시장에서 차별점을 강조했다. 팔도비빔면Ⅱ는 조리법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며 자체 조사에서는 7:3 비율로 뜨겁게 먹는 방식을 선호했다.

팔도는 페어링(Pairing, 음식 조합)이 뛰어나 여러 식재료와 잘 어울리는 부분도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팔도비빔면Ⅱ는 뜨겁게 조리하면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강해져 차돌박이, 삼겹살 등 육류를 곁들이면 좋다. 면발을 씻어 차갑게 먹으면 꼬들꼬들한 식감과 함께 알싸한 매운맛이 살아난다. 골뱅이, 조미김 등이 풍미를 높여준다.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과 시너지 효과도 크다. 변우석은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종영 이후 국내외 팬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인기를 증명해 왔다. 소셜미디어 계정 팔로워는 1000만 명을 넘어섰다.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누구나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확장해 나가며 고객 만족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마지막 카드는 녹취록 공개?…박지윤도 율희도 여론 반전 [해시태그]
  • 자고 일어나면 바뀌는 뷰티 트렌드…'탕후루 립'은 끝일까? [솔드아웃]
  • 러시아 파병 북한 폭풍군단…동북아로 긴장 번지나
  • “공급망 안정이 경제안보...공급망 다변화·친환경 전환 서둘러야”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배우 김수미의 유작은 '친정엄마'…출연료 미지급 스트레스로 끝나
  • 오늘부터 210개 병원에서 서류 없이 실손 청구 "의료기관 순차 확대"
  • 일론 머스크 하루 만에 47조 원 벌어…테슬라 주가 11년래 최대 상승
  • 검찰, '음주운전 3회' 배우 박상민에 징역 6개월 구형
  • 오늘의 상승종목

  • 10.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02,000
    • +1.13%
    • 이더리움
    • 3,463,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509,500
    • +3.79%
    • 리플
    • 728
    • -0.41%
    • 솔라나
    • 239,100
    • -0.62%
    • 에이다
    • 472
    • -1.67%
    • 이오스
    • 650
    • +0.46%
    • 트론
    • 230
    • +1.32%
    • 스텔라루멘
    • 134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1.46%
    • 체인링크
    • 16,180
    • +3.06%
    • 샌드박스
    • 359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