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B '임팩타민 파워'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임팩타민 파워는 현대 직장인의 최적섭취량(ODI: Optimal Daily Intakes)에 맞춘 고함량 비타민B복합제로,비타민B1, B2, B12는 물론 비오틴,이노시톨,콜린까지 비타민B군10종을 모두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임팩타민 파워는 비타민B군의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과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함유하고 있어 빠르고 강한 피로 회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이나 아이디어가 무기인 골드칼라들은 두뇌활동으로 인한 급격한 에너지 소모와 높은 긴장도에 따른 피로감이 잦아 비타민B군의 필요량이 더욱 높아진다. 따라서 이러한 비타민B군은 한가지씩 복용할 때 보다 복합적으로 복용할 때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웅제약의 홍민아PM은“과거에는 영양결핍을 막기 위해 결핍증예방을 위한 최소한의 영양을 보충을 하였으나,스트레스,술,담배 등의 유해환경에 노출되고,피로도가 더 심해진 현대의 직장인이나 수험생은 영양권장량 보다 훨씬 많은5~10배의 비타민이 필요하다.
임팩타민 파워는 우리 몸의 흡수,이용 과정에서 손실되는 양을 감안하더라도 현대인들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임팩타민 파워는 제형이 작아 목 넘김이 쉽고 필름 코팅정으로 비타민B특유의 냄새를 최소화 해 여성이나 노약자들이 복용하기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