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에스엘라이프와 뷰티 브랜드 유통 채널 입점 지원

입력 2024-07-03 14:27 수정 2024-07-03 17: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전문 종합유통사인 에스엘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돕는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지만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를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BBP)을 통해 발굴하고, 이들이 올리브영, 컬리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로 판로를 넓힐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화해는 1100만 이용자와 860만 건의 제품 리뷰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으로, BBP 등 다양한 비즈니스 도구를 활용해 잠재력이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에스엘라이프는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컬리, 이마트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의 온·오프라인 유통사이자 벤더사로, 80여 개 브랜드의 유통사 입점 및 운영을 대행하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 벤더사로서 푸드올로지, 발란스핏, 디마르3 등 다양한 H&B 브랜드의 올리브영 론칭을 성사시켰다.

에스엘라이프는 화해 플랫폼을 통해 검증된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 브랜드를 대상으로 H&B 스토어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 입점 컨설팅을 진행하고, 입점 후에는 유통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화해와 협업하는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올리브영 등 주요 유통 채널까지 시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해를 통해 성장한 브랜드가 K뷰티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중소 브랜드들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BBP를 통해 화해 앱 내에서 규모 있는 브랜드 노출, 소비자 리뷰와 같은 마케팅 자산 확보, 거래액 증대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7,000
    • -0.4%
    • 이더리움
    • 3,420,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50,200
    • -1.42%
    • 리플
    • 781
    • -0.51%
    • 솔라나
    • 197,400
    • -1.55%
    • 에이다
    • 473
    • -1.46%
    • 이오스
    • 692
    • +0.58%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00
    • -0.99%
    • 체인링크
    • 15,190
    • -2.69%
    • 샌드박스
    • 368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