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페스티벌 짝꿍은 롯데칠성 ‘크러시’ [상반기 히트 상품]

입력 2024-06-26 18:00 수정 2024-06-27 08: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와 모델 카리나.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와 모델 카리나.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지난해 11월 출시한 롯데칠성음료의 4세대 맥주 ‘크러시’가 다양한 스포츠·문화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가 2024시즌 개막을 맞아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홈경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달 9일에는 크러시가 공식 스폰서로 후원하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의 ‘바다 페스티벌’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모델인 카리나의 시구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쳤다.

지난달 11일과 12일에는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 스폰서로 참가해 빙산의 시원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부스를 선보였다. 동시에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크러시가 페스티벌 맥주임을 알렸다.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30mL 병, 500mL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355mL, 360mL, 470mL, 500mL의 캔제품, 1.6L, 420mL 페트병(PET)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병의 경우 기존의 국내 맥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다. 패키지 겉면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투명병을 사용해 시각적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14,000
    • -0.54%
    • 이더리움
    • 3,414,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53,900
    • -0.79%
    • 리플
    • 781
    • -0.38%
    • 솔라나
    • 196,500
    • -2.43%
    • 에이다
    • 474
    • -1.04%
    • 이오스
    • 700
    • +1.6%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00
    • -0.83%
    • 체인링크
    • 15,180
    • -2.63%
    • 샌드박스
    • 373
    • +2.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