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얼음정수기와 커피메이커를 결합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제품명: CP-AHSC100HEB)'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는 커피메이커 기능을 갖춘 얼음정수기 중 슬림한 제품이다. 제품 가로 폭이 23cm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는 다양한 브루잉 기능도 갖췄다. 바리스타 드립 모듈 장착 시 브루잉 모드로 전환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총 18가지 커피 레시피 옵션을 제공한다. 브루잉 전용 메뉴 버튼은 직관적으로 설계해 모드(온·냉)와 농도, 온도,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12분대의 쾌속 제빙 기능을 탑재했다. 하루에 약 600알의 얼음을 생산해 50잔 이상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개선된 인버터를 탑재해 제빙 소음을 기존 쿠쿠홈시스 제품 대비 12% 낮췄다.
필터 관리도 간편하다. 수은과 납, 카드뮴 등 중금속 7종을 거를 수 있는 메탈 블록 2.0 필터와 대장균,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미세플라스틱을 걸러내는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가 제품 전면부에 적용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주방 공간을 차지하는 가전제품이 다양해지는 가운데 하나의 제품만으로 아이스커피를 즐기면서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