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모로코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

입력 2024-04-21 09: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샤커피' 제품.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바샤커피' 제품.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7월 청담동에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앞서 롯데백화점은 22일 롯데백화점몰에 ‘바샤커피’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온라인 사업도 본격화 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드립백과 원두 등 다양한 바샤커피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커피 드립백’이다. 또 맛과 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노마드 컬렉션’과 밀폐보관이 가능한 틴 케이스에 담은 ‘오토그래프 컬렉션’도 선물용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22일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250명에게는 바샤커피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구매금액의 최대 5% 상당을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내달 12일까지는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바샤 커피 드립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향후 단계적으로 공식 판매 채널과 상품 종류를 늘리는 방향으로 온라인 사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사업도 7월 오픈 예정인 청담동 1호 매장을 시작으로 추가 출점을 검토하고 있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오랜 역사와 장인 정신이 깃든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는 롯데백화점만의 막강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1,000
    • +0.02%
    • 이더리움
    • 3,414,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450,000
    • -0.84%
    • 리플
    • 779
    • -0.76%
    • 솔라나
    • 197,500
    • -1.45%
    • 에이다
    • 476
    • -0.42%
    • 이오스
    • 693
    • +1.17%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800
    • -0.69%
    • 체인링크
    • 15,200
    • -1.87%
    • 샌드박스
    • 370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