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멤버십 ‘사업자클럽’의 회원전용 3종 혜택을 추가하고 B2B(기업간거래) 고객 지원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업자클럽은 G마켓에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별도의 멤버십 가입 절차 없이 자동 가입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신규 혜택은 사업활동에 실질적으로 적용해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G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 할인을 넘어, B2B 서비스를 전개하는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사업자 회원 우대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먼저 ‘머니핀’과 제휴를 맺고,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비용의 5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부가가치세는 별도이며, 3만 원의 종합소득세 신고비를 1만5000원에 납부 가능하다.
추가로 머니핀의 멤버십 혜택도 2개월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머니핀 멤버십은 △세금계산서 무제한 발급 △원장 및 전표 조회 △인건비 4대 보험 신고 대행 △원천세 신고 및 지급명세서 제출 등의 업무를 지원한다.
G마켓 사업자클럽 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면 상담 후 정기 청소 1회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며, 맛보기 청소 반값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과 함께 전자 계약 서비스 비용도 최대 46% 할인한다. 법적 효력이 있는 비대면 계약 체결을 위한 간편 서비스로, G마켓 사업자클럽 혜택 페이지를 통해 모두싸인 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기존에 제공하는 사업자클럽 회원 혜택도 동일하게 유지한다. 매월 총 9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사업자클럽으로 가입한 신규 고객이거나 올해 구매 이력이 없다면 5000원 웰컴 쿠폰도 제공한다. 월간 할인 쿠폰,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등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의 주요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