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휴롬 )
휴롬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휴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C서울과 건강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FC서울은 작년 K리그 유료관중 집계 이후 첫 누적 관중 수 40만 명을 달성했다. 또 대한민국 프로스포츠 한 시즌 최다 평균 관중 역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제시 린가드의 FC서울 합류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휴롬은 FC서울 홈경기에서 선수와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니폼 및 티켓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FC서울 홈경기 하프타임 이벤트 중 사다리타기 게임을 통해 휴롬의 최신 제품인 H41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올해도 건강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해서 실천하며, 경기 현장에서도 고객과 소통하며 휴롬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