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

입력 2023-12-19 11: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4:1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4,047,000
    • +3.93%
    • 이더리움
    • 4,441,000
    • +0.48%
    • 비트코인 캐시
    • 615,000
    • +2.5%
    • 리플
    • 822
    • +3.01%
    • 솔라나
    • 290,000
    • +0.76%
    • 에이다
    • 822
    • +2.49%
    • 이오스
    • 798
    • +11.3%
    • 트론
    • 232
    • +3.11%
    • 스텔라루멘
    • 155
    • +5.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450
    • +3.49%
    • 체인링크
    • 19,740
    • -1.25%
    • 샌드박스
    • 417
    • +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