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빵집, 맛있는 비결?…"삼성전자 비스포크 맞춤숙성실"

입력 2023-11-30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제일기획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

▲나폴레옹과자점 목동점 내 마련된 삼성전자 ‘비스포크 빵지순례’ 체험존. (사진제공=제일기획)
▲나폴레옹과자점 목동점 내 마련된 삼성전자 ‘비스포크 빵지순례’ 체험존.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전국 대세 빵집과 협업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베이커리인 '태극당', 한국 제빵 업계의 사관학교로 꼽히는 '나폴레옹과자점',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3대 베이커리 중 하나인 '근대골목 단팥빵'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커리들이 함께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콜라보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의 반죽 발효 모드를 활용해 태극당과 '숙성 태극 식빵', 나폴레옹과자점과 '숙성 초코 크로아상', 근대골목 단팥빵과 '숙성 단팥 치즈 프레즐' 등 3가지의 레시피를 개발했다.

레시피를 활용해 만든 빵은 태극당 장충 본점, 나폴레옹과자점 목동점, 근대골목 단팥빵 대구 본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12월 6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개발된 레시피는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극당 관계자는 “연말 분위기를 담아 모양과 맛 두 가지 모두 신경 써서 만든 '비스포크 숙성빵'은 지난 주말 동안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각 매장에는 매장 특색에 맞춰 전시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큐커 오븐, 큐커 멀티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으며, 숙성빵 1+1 이벤트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2,000
    • +0.4%
    • 이더리움
    • 3,434,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55,100
    • +1.31%
    • 리플
    • 784
    • +0.77%
    • 솔라나
    • 198,700
    • +0.76%
    • 에이다
    • 478
    • +0.84%
    • 이오스
    • 706
    • +3.07%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2%
    • 체인링크
    • 15,290
    • -0.97%
    • 샌드박스
    • 378
    • +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