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일까지 고객 혜택 풍성한 ‘잇토피아 뷰 챌린지’ 이벤트 진행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3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잇토피아’ 리뉴얼을 통해 초록빛 자연을 품은 정원으로 변신, 감도 높은 미식 경험을 선보인다.
신세계프라퍼티는 30일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전격 리뉴얼 오픈을 진행, 자연친화적인 미식 공간의 트렌드와 MZ 세대의 인기를 기반으로 식음 업계를 평정한 새로운 브랜드를 대거 소개한다.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는 오픈 초기부터 야외 테라스 공간을 통창으로 설계해 북한강과 예봉산, 습지생태공원까지 한눈에 조망이 가능한 파노라마 뷰를 선보여 명실상부한 ‘뷰 맛집’으로 인기를 누려왔다.
여기에 2727㎡(약 825평) 실내 공간을 플랜테리어를 통한 도심 속 정원으로 리뉴얼 해 단순히 식사만 해결하던 식음업장에서 벗어나 머물고, 쉬고, 식사하며, 소통할 수 있는 미식 라운지로 거듭났다.
특히 외부 테라스와 내부 공간을 계절 식물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는 식재를 활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정원 공간으로 구성해 일상에 지친 고객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잇토피아는 메뉴도 새로운 식음 브랜드, 트렌디하고 핫한 브랜드를 엄선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MZ 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들의 첫 쇼핑몰 매장을 대거 유치해 고객들의 미식 세계를 확장,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명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로 구독자 14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의 첫 쇼핑몰 매장 ‘스모클리’가 눈에 띈다. 오랜 시간 훈연한 스모크비프를 활용한 샌드위치가 주메뉴로 2030 고객들의 오픈런이 이어지는 등 큰 인기다.
연예인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 최근에는 4050 고객 입맛까지 사로잡은 ‘광평 평양냉면갈비’도 주목받고 있다. 제주 광평리에서 키운 국산 메밀만을 사용하는 평양냉면 전문점으로 유통시설 최초로 입점했다.
삼각지 용리단길을 처음 핫플레이스로 만든 효뜨의 ‘남준영 셰프’가 만든 홍콩식 중화요리 ‘꺼거’도 유통시설 최초 분점을 오픈했다. 홍콩식 BBQ 비빔면, 광동식 치킨과 에그누들 등 이국적인 홍콩 현지의 맛을 구현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제 전 국민의 도넛 맛집으로 여겨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 넓게 사랑받고 있는 노티드는 12월 14일까지 팝업 매장을 운영, 16일부터는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정식 카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힙지로라 불리는 을지로의 일본식 라멘 맛집 ‘콘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는 성수 맛집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도 30일부터 유통시설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드 인플루언서 비터팬의 야심작 ‘콘부’는 라멘과 함께 카레를 이용한 신메뉴를 추가해 ‘라멘&카레스탠드콘부’로 리브랜딩, 패밀리 고객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2023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바 오프닝’이 운영하는 캐주얼 양식 레스토랑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도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 피자스탠드’로 브랜드를 확장해 불맛을 입힌 1인 피자, 1인 파스타 세트 등 감도 높은 미식 메뉴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1인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은 잇토피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16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잇토피아 뷰 챌린지’를 진행한다. 잇토피아의 멋진 뷰를 배경으로 사진, 영상 등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총 50여 명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 사은행사도 준비돼 있다. 잇토피아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 음료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